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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이상의 금융 빅데이터와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종목의 매매신호를 신속하게 제시합니다.
매매신호는 스마트 스코어 / 밸류에이션 / 수급분석 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합니다.
매매신호는 매수-보유-매도-관망 신호를 제공하며, 3개 조건을 모두 만족 할 때 매수 및 보유신호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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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코스트코 홀세일(Costco Wholesale Corp.)은 창고형 매장에서 한정으로 선별 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멤버쉽을 판매합니다. 조건 없이 환불 가능하며 직원 복지가 좋은 것 또한 본 회사의 특징입니다.
식품, 음료, 주류, 전자 및 가전 제품, 건강 및 미용 제품, 의류 등 광범위한 제품을 판매하며, 주유소, 약국, 푸드 코트 및 보청기 센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고, 다양한 국가에서 비즈니스 배달, 여행, 그리고 기타 서비스 또한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들을 포함해서 미국,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영국, 멕시코, 일본, 한국, 호주, 스페인, 프랑스, 아이슬란드, 중국 및 대만에 진출해 있으며, 2019년을 기준으로 전 세계에 782 여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매출의 대부분은 미국 (73 %)과 캐나다 (14 %)에서 발생하며, 멕시코, 영국 및 일본에서도 상당한 규모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영국, 멕시코, 한국 및 대만에서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 품목에 따른 매출 비중을 참조했을 때, 식품과 잡화가 40 %를 차지했으며, 연료 및 약국 등의 공동 경영 비즈니스는 19 %, 하드 라인 16 %, 신선 식품 13 %, 그리고 소프트 라인은 11 %였습니다.
코스트코의 창고는 평균 약 146,000 평방 피트이며, 매장의 75%에 주유소가 함께 있습니다.
또한 해외 매출의 약 4%가 온라인 쇼핑몰 채널에서 발생합니다.
1993년 두 창고형 할인점 업체인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가 합병하고, 1999 년 8 월에 코스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으로 상호명을 바꾸었습니다. 1976 년에 설립 되었으며, 본사는 워싱턴에 있습니다.
시가총액 | 423,511백만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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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V | 420,637백만달러 |
주식수 | 444,891,000 주 |
주당배당금 | 19.36달러 |
배당수익률 | 2.20% |
주가수익배수 PER | 55.90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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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순자산배수 PBR | 17.3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3.40% |
주당순이익 EPS | 17.03달러 |
주당순자산 BPS | 55.07달러 |
미국주식창 프리미엄 | 무료 | 프리미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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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매력 포인트는 해당 종목의 우량주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20년 이상의 금융 빅데이터에서 우량주 발굴을 위해 22개 요인(Factor)을 종목별로 분석하고, 동종업종내 경쟁사와 비교합니다.
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주)데이터히어로가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